직구로 구입한 디지털 저울 간단 리뷰

    728x90

    블로그를 하면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는데 있어서 무게를 측정하고 싶은데 저울이 없어서 아쉬울 때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저렴하고 다양한 제품이 있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저울을 검색하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구입하고 약 3주 정도 기달려서 디지털 저울이 도착했습니다. 



    직구로 구입한 디지털 저울 간단 리뷰


    박스 패키지입니다. 딱 봐도 저렴한 느낌이 나는 박스입니다.



    매뉴얼입니다. 사용방법에 대해 적혀있습니다.



    저울입니다. 처음에는 플라스틱 커버로 덮혀있는데 이 커버를 무게를 잴 때 뒤집어서 용기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플라스틱 재질의 커버입니다. 처음에 스크래치 방지용으로 보호 비닐이 붙어있습니다. 



    저울의 전면 사진입니다.



    뒤쪽입니다. 이 디지털 저울의  사양은 최대 500g 측정 가능, 측정가능한 최소 무게는 0.01g입니다. 생각보다 정밀도가 높습니다.



    건전지는 AAA 2개가 들어갑니다.



    버튼은 총 4개로 전원버튼, 단위버튼, 수량버튼, 영점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원을 키면 파란색 백라이트가 들어오면서 작동이 됩니다.



    손으로는 크게 느낄 수 없는 종이도 무게 즉정이 가능합니다. 매뉴얼을 올려보니 1.58g이 측정이 됩니다.



     아이폰4 측정해보니 148.27g으로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NX500의 배터리은 BP1130입니다. 측정결과 46.05g 으로 나옵니다. 


    이제 앞으로 리뷰할 때나 무게를 측정할 일이 있으면 이 저울을 통해서 무게를 측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0.01g 단위로 무게 측정이 가능해서 꽤 정밀하게 측정이 가능합니다. 이제 앞으로 유용하게 써먹어야 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