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텀블러형 휴대용 가습기

    728x90


    얼마전 다이소에 갔다가 가습기를 보게되었습니다. 가습기 종류가 2개가 있었는데 전구형이랑 텀블러형이 있었는데 텀블러형이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고 역시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 없이 바로 구입해 버렸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은 다이소에서 구입한 텀블려형 휴대용 가습기에 대한 글입니다. 


    다이소 텀블러형 휴대용 가습



    먼저 박스부터 봅시다. 가격은 5000원이며 LED 무드등 기능과 가습기 기능이 있습니다. 가습량은 시간당 70cc이며 연속/반복 분사 기능하다고 되어네요. 또한 4시간마다 자동으로 가습이 정지 된다고 적혀 있습니다. 



    가습기 전면입니다. 전면에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뒤쪽은 일반 스마트폰에 사용되는 마이크로 5핀 입력 부분이 있습니다. 



    가습기를 분리하면 안에 필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5핀 케이블과 필터 1개가 들어있습니다. 필터는 총 2개이며 한개는 이미 가습기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케이블도 가습기 안에 들어 있습니다. 처음 박스를 뜯었을 때 케이블이 없다고 당황하지 마세요. 케이블이 없어서 이상하다 싶었는데 가습기 안에 있더군요.



    가습기에 물을 채워넣고 전원버튼을 짧게 누르면 가습이 시작됩니다. 물 분사높이가 한 15cm정도 위로 올라갑니다. 

    가습 방식이 2가지가 있는데 연속분사와 반복분사가 있습니다. 전원버튼을 처음 한번 누르면 연속분사, 또 한번 누르면 반복분사로 변경되며 3초간 분사하고 3초간 쉬고 다시 분사를 하는 방식입니다. 가습기를 끄려면 반복분사 중에 버튼을 누르면 분사가 종료됩니다. 



    이 가습기의 또다른 기능은 바로 무드등 기능입니다. 전원버튼을 약 1초 정도 길게 누르면 무드등 LED가 작동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색상으로 변합니다.



    무드등 기능은 색상이 천천히 여러가지 색으로 변합니다. 무드등 기능역시 켜거나 끌 수 있으며 무드등 색상을 고정할 수도 있습니다. 



    가습기 기능에 무드등까지 있으니 엄청 괜찮습니다. 게다가 디자인도 나쁘지고 않고 마음에 듭니다.  가습기가 4시간마다 자동으로 꺼지는데 보면은 물이 반정도 사라져 있습니다. 약 2번 가습기를 작동하면 물이 다 사라집니다. 


    가습기 성능도 휴대용으로는 괜찮은 성능입니다. 가습기를 사용하지 않아도 무드등 역할을 할 수도 있어서 충분히 유용하게 잘 쓸 것 같네요. 역시 가성비는 최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