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TV 모넥스 32인치 MB32FHT 리뷰

    728x90

    중소기업TV 모넥스 32인치 MB32FHT 리뷰

     

    TV를 알아보던 중에 대기업 TV는 비싸서 싼가격에 Full HD를 지원하는 TV를 찾다가 모넥스 MB32FHT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회사가 시네아이인데 재고가 떨어져서 브랜드만 다른 모넥스 MB32FHT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TV박스는 위와 같이 포장되어서 왔습니다. 집에 삼성 40인치 LED 3D TV가 있는데 무거운반면에 이 TV는 생각한 것보다 가볍습니다.

     

     

    박스 내부애는 스티로폼으로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내용물은 비닐로 싸여 있습니다. TV본채와 받침대 2개, 나사 4개, 설명서, AAA 건전지 2개가 있습니다. TV와 유선을 연결하는 RF케이블은 동봉되어 있지 않습니다.

     

     

    모콘과 건전지, 나사가 있습니다.

     

     

    받침대는 2개이며 받침대 밑부분에는 고무가 있어서 미끄럼을 방지해 줍니다.

     

     

    제품 사용 설명서 입니다.

     

     

    TV 전면 좌측 하단에 전원 표시등과 리모콘 수신부가 있습니다.

     

     

    TV 뒷면애는 AS 보증 스티커와 단자 입력부와 전원케이블이 있습니다. 전원케이블은 따로 분리가 되지 않습니다. 베사홀도 있어서 벽에도 거치할 수 있습니다.

     

     

    하단 입력부에는 오디오 출력, 광 출력, 컴포지트/컴포넌트/HDMI 포트 1개가 있습니다.

     

     

    측변 입력부는 HDMI 2개, D-SUB(RGB)입력, 오디어 입력, RF단자, USB 포트가 존재합니다.

     

     

     

    TV 버튼은 후면애 있으며 고무 버튼 형식입니다.

     

    스탠드 조립은 드라이버로 나사만 조이면 끝입니다.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설치를 완료하고 처음 전원을 켜면 간단한 설정마법사가 나옵니다. 자신의 환경에 맞게 설정하고 다음을 누르고 나면 자동채널을 시작합니다.

     

     

    전원 표시등은 대기모드일 때는 붉은 색으로 작동 중일 때는 파랑색으로 빛이 납니다.

     

    설치 후 측면을 찍은 사진입니다. 스피커가 있고 얇습니다.

     

    TV화면을 찍어보았습니다. Full HD라서 화질이 좋습니다. 위의 사진은 안테나로 연결해서 나오는 TV화면을 찍은 것입니다. 중소기업 TV를 구입할 때 망설여지는 것 중에 하나가 채널 딜레이 인데 저 같은 경우에는 채널딜레이를 느끼지 못햇습니다. 채널딜레이는 약 1초 정도로 답답하게 느껴질 정도는 아니였으며 IPTV를 시청한다면 크게 신경쓸 부분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게다가 USB도 지원해서 동영상, 사진, 음악도 가능하며 너무 용량이 큰 고화질의 영상의 경우는 끊기는 경우가 있었습니다만 중소기업 TV라는 걸 감한하면 괜찮았고 인코딩을 해서 보니 끊김 없이 재생이 가능했습니다.

     

    TV가격이 싸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었고 제가 구입한 제품은 불량화소와 빛샘 현상 같은 건 없었습니다. TV가격이 부담스러울 때 중소기업 TV를 구입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같습니다.


    관련글 


    모넥스 32인치 TV 오버스캔(화면 짤림) 해결하기 MB32FHT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