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 초기화 하기

    728x90

     

     

    인터넷이 안될 때 IE 초기화 하기

     

     

    컴퓨터를 이용하면서 많은 문제점을 겪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컴퓨터에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오류는 정말 무서운 존재 일 것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터넷 로딩이 느리거나  안될 때에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보통 뜨는 인터넷 화면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에 별문제가 없으면 이렇게 정상적으로 인터넷이 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인터넷 속도가 느리거나 아예 뜨지도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인터넷이 안되거나 각종 광고 프로그램이나 애드웨어가 설치되어서 그럴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대게 인터넷 익스플로러 문제 입니다.

    그럼 어떻게 초기화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초기화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우측 상단에서 톱니바퀴 모양을 누른뒤에 인터넷 옵션을 클릭 합니다.

     

     

    그러면 이러한 창이 뜰텐데요. 여기서 상단에 있는 "고급" 탭을 누릅니다.

     

     

     

    그럼 이런 설정 창이 뜨게 됩니다.

     

     

     

     

    여기서 원래대로(S)... 라는 버튼을 누릅니다.

     

    누르면 화면이 뜨게 됩니다. 여기서 다시 설정을 누르면 초기화가 됩니다.

     

    글을 마치면서 이 방법은 인터넷이 안되거나 느릴 때 가장먼저 해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으로 초기화를 하면 알수 없던 오류도 대부분 해결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광고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원인을 찾아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