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개봉 및 리뷰

    728x90


    12월 1일에 닌텐도 스위치와 함께 슈퍼마리오 오디세이도 동시발매가 되었습니다. 저도 스위치를 예약 구매를 하면서 슈퍼마리오 오디세이도 같이 주문을 했습니다. 

    특히나 슈퍼마리오 오디세이는 많은 사람들로부터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에 기대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번 시간에 슈퍼마리오 오디세이에 대해 살펴봅시다. 


    닌텐도 스위치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개봉 및 리뷰



    스위치와 같이 주문해서 스위치와 함께 슈퍼마리오 오디세이가 도착했습니다.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패키지 전면입니다. 좌측 상단에 한국어 대응이라고 적혀있습니다.



    패키지 뒷면은 게임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안을 열어보면 뒤에 가사가 있는 것 빼고는 아무것도 없고 달랑 카트리지 하나만 있습니다. 가격이 좀 있는데 간단한 종이라도 넣어주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아쉬운 부분입니다.



    카트리지 앞면입니다. 상단에 스위치 로고와 아래에는 슈퍼마리오 로고가 있네요.



    카트리지 뒷면입니다. 닌텐도 스위치의 카트리지는 쓴 물질로 코팅되어 있어서 실수로 삼키는 것을 방지한다고 합니다.




    카트리지의 크기는 SD 카드와 거의 비슷한 크기입니다.



    3DS 카트리지와 비교해보면 절반정도로 크기가 줄어들었습니다.



    슈퍼마리오 오디세이를 실행시켜보았습니다. 첫 화면으로 조이콘 2개 잡기로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한글화가 되어있기 때문에 실행 후 별다른 패치 없이 바로 즐길 수 있습니다.

    처음 실행하면 시작하기와 어시스트 모드로 시작하기를 선택이 가능합니다.




    처음 실행시키니 인트로 영상이 나오면서 화질이 엄청 좋아진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시 우측 하단에 사용법 영상이 나와서 쉽게 조작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 슈퍼마리오 오디세이는 모자가 망가진 마리오와 모자나라의 주민인 캐피와 같이 세계를 여행하며 쿠파와 피치의 결혼을 막는 이야기 입니다. 






    이번 슈퍼마리오 오디세이는 세계를 여행한다는 컨셉에 맞게 지도를 열어보면 그 맵의 볼거리를 알려줍니다.



    일시정지 메뉴에는 조작방법이나 옵션, 저장하기와 2인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모자를 통해서 적이나 사물과 상호작용할 수 있고 캡처라는 기술을 통해서 적을 통해 직접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캡쳐를 통해서 다양한 것들을 직접 조정이 가능합니다.




    파워문이라는 것을 모아서 더 멀리 세계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슈퍼마리오 오디세이에는 다양한 액션과 길이 존재하기 때문에 각 월드안에서 어느정도 자유도가 있습니다. 


    슈퍼마리오 오디세이를 플레이한지 2시간 정도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잘 만들었다는 게임이라는게 느껴지네요. 아직 초반 부분이지만 맵들의 완성도가 높고 마리오의 액션도 많아지고 특히 모자던지기의 경우에는 조이콘을 어디로 흔드느냐에 따라서 모자가 날아가는 방향이 정해지는 것에 놀랐습니다. 


    이번 슈퍼마리오 오디세이는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했다면 꼭 한번은 플레이해야할 게임인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게임을 플레이한 사진 올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