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셀 정밀 드라이버 VESSEL 9900 시리즈 리뷰

    728x90

    베셀 정밀 드라이버 VESSEL 9900 시리즈 리뷰



    얼마전에 드라이버로 나사를 풀다가 나사 머리가 마모되어서 풀 수 없게 되었습니다. 나사 크기에 맞지 않는 드라이버를 사용하지 않아서 나사를 풀 때 헛돌고 저렴한 드라이버를 사용해서 드라이버 끝이 마모되어 나사를 풀 때 힘이 전달되지 않아서 나사가 마모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그래서 드라이버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드라이버는 독일산이 가장 좋다고 하지만 가격이 비싸고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일본산의 베셀드라이버를 구입했습니다. 베셀 드라이버는 가격도 어느정도 저렴하면서(개당 3~4000원) 내구성이나 성능도 좋다는 평가를 받는 드라이버 입니다. 



    베셀 드라이버 중에 노트북 나사나 전자제품에 사용되는 나사를 푸는데 사용하는 드라이버는 9900시리즈 입니다. 

    위에서부터 P00 75mm, P0 100mm, P0 150mm 입니다. 



    손잡이 부분 끝에는 터닝캡이있어서 드라이버를 사용할 때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베셀 드라이버의 끝 부분을 좀 더 가까이에서 찍어보았습니다. 



    왼쪽이 다이소 정밀드라이버, 오른쪽이 베셀 정밀드라이버입니다. 자세히 보면 다이소 정밀드라이버는 1년 6개월 정도 사용하다보니 마모가 되어있습니다. 게다가 같은 사이즈임에도 다이소 정밀 드라이버가 좀 더 얇아서 나사가 제대로 돌아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베셀 드라이버를 이용해서 노트북 나사를 풀어보았습니다. 



    베셀 드라이버를 사용해보니 나사 홈에 딱 들어맞아서 흔들림 없이 깔끔하게 나사가 풀립니다. 

    노트북이나 기타 전자제품 같은 정밀한 작업을 할 때 나사가 마모되지 않게 하려면 베셀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글

     

    JAKEMY 52 in 1 정밀 드라이버 세트 리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